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이용조건 및 온라인으로 진행하기

반갑습니다. 오늘은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에 대해서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 텐데요!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햇살론 상품 같은 경우에는 서민금융 상품으로도 이미 유명하기 때문에 생활비 또는 학비, 집을 구매할 때 상당히 많이 사용되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자격조건이 그리 까다롭지도 않아 괜찮고요.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확인, 제대로 확인해 보고 확실하게 파악해 보도록 하세요!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같은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이용을 해 볼 수 있는 상품도 있고 또는 가지고 있는 건물 등을 제공하는 방식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만약에 더 많은 종류를 원하신다고 하신다면 왼쪽에서 확인을 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헤매실 수도 있으니까 이러한 부분도 소소하게나마 참고해 주시길 바랄게요!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확인을 본격적으로 해 보자면, 근로자이신 분들은 연소득이 4천 5백만원 이하로 6등급 이하이어야 하고 자영업자는 4천만원 이하이면 된다 하네요. 3,500만원과 3천만원 이하라고 한다면 등급과는 무관하게 대상에 포함되니까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 반대로 생계자금으로 신청해 보실 분들은 최고 1,500만원까지 신청해 보실 수 있어요. 3개월 이상 계속 근로 중이신 분들도 3년 또는 5년으로 분할할 수 있고, 적용되는 구간을 살펴보자면 고정으론 7.70% ~ 9.42%, 7.70% ~ 8.44%가 되겠습니다.

 

 

또한 설정한 기한 전에 모두 해결해야 하는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면제됩니다. 그 외에 추가로 발생하게 되는 비용이 있을 수 있으니까 참고해 주시고, 필요한 서류로는 간단하게 소득증빙과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으로 나뉘어져 있지만 각각 개인마다 달라질 수 있으니까 일단은 전문 상담사와 함께 살펴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릴게요.

 

여기까지 간략하게나마 모이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에 대해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

모아저축은행 햇살론은 온라인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아저축은행 햇살론을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위 그림데로 따라해보세요. 

 

지금부터는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은 연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서 구분되는데요. 

먼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신 분들은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가능하며,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이면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생계자금 최고 1500만원, 사업운영자금 2,000만원, 대환자금 3000만원, 창업자금 5000만원, 우수거래자 긴급생계자금 500만원으로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 편입니다.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이며 우수거래자 긴급생계자금은 1년거치 4년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입니다.

 

다른 상품들 역시 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을 하게 되구요. 금리는 직장인 (7.70~9.61%) 자영업자 (7.70%~8.63%)입니다. (19.01.02 기준) 

 

인터넷뱅킹 상품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예금이나 대출 관련된 상품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 모아저축은행에서 햇살론이라고 하는 상품을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민 분들을 위한 대출이기 때문에, 다른것보다 조건들이 조금 완화가 되어 있는데요.

 

이런 모아저축은행 햇살론의 구체적인 금리부터, 조건들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와 일반 자영업자에 따라서 사항들이 달라지는데, 근로자는 6등급 이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거나, 3500만원 이하의 일반 저소득자의 경우에 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자영업자는 6등급 이하, 연소득 4000만원 이하 혹은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인 경우에 된다고 하네요. 이때는 각각 지역신용보증재단을 비롯한 서민금융진흥원 보증서등이 필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뒤로 제일 중요한 대출금액이 나오는데요.

 

이 사항은 생계자금, 사업운영자금, 대환자금, 창업자금, 우수거래자 긴급생계자금 등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대부분 일반 생계를 보실건데 최고 150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창업을 하는 특수 경우엔 최고 5000만원까지 한도가 적용된다고 해요.

 

상환은 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이 되며, 기준금리에 어느정도 가감이 되며 이는 신용등급에 다르게 됩니다. 각자 고정금리, 변동금리의 기준을 아래서 보시길 바랍니다. 기타 대출기한전상환 수수료 개념은 따로 없이 면제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때는 일반 회사를 다니고 있는 분들은 재직증명서가 필요하며, 사업자 같은 경우는 사업자등록증의 사본이 있어야 된다고 해요. 기타 소득증빙서류나 지역신용보증재단이나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서류등이 있어야 해요. 이렇게 모아저축은행 햇살론을 봤습니다.

 

[바로 확인하기]

▼신용카드 대출 (카드론, 현금서비스) 이용방법 및 조건 총정리

 

신용카드 대출 (카드론, 현금서비스) 이용방법 및 조건 총정리

#1.장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카드론) 제대로 사용하기 요즘은 현금보다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신용카드 한장만 가지고 다니는 사람도 많습니다. 대부분 일상��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금리 우대받는 방법 총정리

 

대출금리 우대받는 방법 총정리

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을 때 금리를 결정하게 됩니다. 금리는 중요합니다. 내가 돈을 빌리는 대가로 내는 이자가 때문에 싸게 낼수록 유리합니다. 대출받을 때 필요한 돈을 빌리는 것 1순위라��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1. 주거래 은행 통상적으로 거래를 계속하고 있다면 한도를 높여주거나, 금리를 깎아주는 우대 혜택을 줍니다. 협상도 가능합니다. 2. 담보대출 대출을 받아야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담보대출��

gamesmasters.tistory.com

직장인 신용대출 이용조건 절차 총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이용조건 절차 총정리

2020년 최고의 신용대출 비교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신용대출 중 금리가 가장 낮은 상품을 선정하였습니다. 소득, 신용등급, 그리고 재직상황에 따라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을 쉽게 비교해 ��

gamesmasters.tistory.com

2020년 모바일 대출 쉬운곳 이용조건 및 절차 총정리

 

2020년 모바일 대출 쉬운곳 이용조건 및 절차 총정리

이제는 예전처럼 대출이 필요할 때 직접 영업점 을 찾아가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만 있다면 간단하게 모바일대출로 알아볼 수 있는 시대이죠 그러면 모바일대출을 알아보기 쉬운곳은 �

gamesmasters.tistory.com

소액대출 추천 이용조건 절차 가이드

 

소액대출 추천 이용조건 절차 가이드

아직 직장에 다니지 않는 주부나 학생 등 지금 당장 소득이 없는 분들은 급전이 필요할때 대출을 받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보통 무직자라면 금융권에서도 꺼려하는 것이 사실이죠 그렇��

gamesmasters.tistory.com

▼신용등급 1등급 ~ 10등급 의미와 승인 부결 정리

 

신용등급 1등급 ~ 10등급 의미와 승인 부결 정리

여러분은 본인의 신용등급이 얼마인지 알고 있나요? 대출 받을 때 신용등급은 중요합니다. 신용 등급에 따라서 대출을 받을 수도 있고 거절될 수도 있죠. 그리고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금액과 ��

gamesmas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