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민 지킴이론 이용조건 및 신청절차

1금융권은 당연하게도 매우 안전합니다. 2금융권도 굉장히 안전한 편입니다. 하지만 그 이하로 내려갈수록 사채시장의 존재가능성 때문에 위험유무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따라서 1.상호명, 회사명, 홈페이지 주소, 2.회사 유선 전화번호, 회사 주소, 3.대부업 등록번호 및 금감원 관리업체인지 확인(한국대부협회/시청/구청에서 확인) 등을 통하여 제대로 된 업체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지킴이론에 대하여 정보를 파악하고 정확하게 내용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지킴이론 이란?

일단 여러분들이 햇살론을 통해 지원대상에 해당한다면 그 상품부터 내용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정부지원 금융상품으로 1금융권 이용이 어려워 분중에 특히 저소득. 저신용.서민 분들을 위해 다양한 2금융권 특히 저축은행 권에서 정보의 보증으로 금리 10% 미만 대의 저금리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신용보증재단에서 인증을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이용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생각보다 이용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제가 도우미론에 대하여 내용을 공유해드리는 것입니다.

제이케이대부중개의 지킴이론은 신용상태가 좋지 않은 저신용자 분들을 위한 전문업체인데요. 최저금리가 굉장히 낮은 편이며, 신속하게 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부등록기관은 광주광역시 동구청이며, 항상 3금융권을 이용하시기 전에는 조회사이트에서 정식으로등록된 대부업체인지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셔야 안전합니다.

 

지킴이론 생계자금 대출은 5000만원의 넉넉한 한도인데요. 자금에 대한 용도가 생계자금이지만 부가적인 부족함을 해결 할 수 있는 충분한 한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금리 또한 최저 4.9%에 육박하는데요. 물론 모든 이용자가 최저금리를 받을 수는 없고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되겠지만 최저금리가 낮다는 것은 그만큼 서민들을 위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들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되는 경우 승인이 되는 확률이 높으며, 실질적으로 중요한 것은 급여를 증빙할 수 있느냐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조건자체도 크게 나쁘지 않지만, 위 부분은 개개인마다의 신용평가에 따라 조건이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업자 및 생계자금, 여성우대 등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승인여부가 가장 중요한 분들에게 문턱이 높지 않아 이용하시기 좋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무직기간이 길어지신 분들이나 단기적으로 연체이력이 있으신 분들도 그 기간의 여부에 따라 승인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당연한 말이겠지만, 유리한 조건을 가진분들은 유리하게 적용되는 것입니다. 여러가지를 잘 비교하여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지킴이론을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사이트에서 한도조회하기를 이용하시거나 1544-2619로 문의하시면 대출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황이 힘들기에 대출을 찾아보고 계시겠습니다만, 역시나 이용 하시기 전에 곰곰히 생각해보고 현명한 선택을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바로 확인하기]

▼무직자 대출상품 추천 이용조건 절차 정리

 

무직자대출 추천 이용조건 절차 총정리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무직자 신용대출을 비교하여 금리가 가장 낮은 상품을 선정하였습니다. 이는 연 소득에 상관 없이 신용카드 보유 시 지원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주부 및 대학생 분께서�

gamesmasters.tistory.com

▼소액대출 추천 및 이용조건 가이드

 

소액대출 추천 이용조건 절차 가이드

아직 직장에 다니지 않는 주부나 학생 등 지금 당장 소득이 없는 분들은 급전이 필요할때 대출을 받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보통 무직자라면 금융권에서도 꺼려하는 것이 사실이죠 그렇��

gamesmasters.tistory.com

▼정부지원대출 상품 이용조건 절차

 

정부지원대출 상품 이용조건 및 절차 총정리

최근 어려운 서민들을 위한 정부지원상품들이 많은데요 일반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의 경우 조건이 까다로운 편이기 때문에 저신용자나 저소득자는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죠 �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 연체시 일어나는 무서운 일들 정리

 

대출 연체시 일어나는 무서운 일들 정리

연체는 최악입니다. 은행에서 돈을 빌리고 제때 갚지 못하면 엄청난 손해를 봅니다. 이때 손해 받는 대상은 은행을 말하지 않습니다. 돈을 빌린 사람이 손해를 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

gamesmasters.tistory.com

▼고금리 대출 주의사항 정리(저축은행, 캐피탈, 대부)

 

고금리 대출 주의사항 정리(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업체)

우리나라는 대출받는 사람이 진짜 많습니다. 대출이 하나도 없는 사람을 오히려 찾기 힘들 정도죠. 내년 정부에서 발표하는 대출액만 보더라도 그 액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축은행, 캐피탈,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받는 순서 총정리(필독)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1. 주거래 은행 통상적으로 거래를 계속하고 있다면 한도를 높여주거나, 금리를 깎아주는 우대 혜택을 줍니다. 협상도 가능합니다. 2. 담보대출 대출을 받아야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담보대출��

gamesmasters.tistory.com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어디일까?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있을까?

신용불량자가 대출받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인터넷을 알아보아도 별로 도움 안되는 글이 많습니다. 읽기 어려운 광고 글이 많죠.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는 없을까요? 신용불량자는 이미 대출

gamesmas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