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 쏠 대출 이용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은행에서 서비스 중인 "신한은행 쏠편한 대출 "이라는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직장인 대출 같은 경우 365일 무방문으로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가 예전에 비해 굉장히 많이 높아졌습니다. 그래도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은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서류 제출을 생략한 빠른 직장인 신용 대출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을 받기 위한 대출 대상

- 신한은행에서 정한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 납부한 건강보험료 추정한 연소득이 1,800만원 이상

- 직장인으로 건강보험료를 납입중인 고객

- 신용평가등급(CB) 1~7등급

- 만19세 이상 내국인

- 6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연환산소득이 1800만원 이상인 직장인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최대 가능 금액이 5천만원까지 입니다. 개인등급과 연봉 등 개인의 신용적인 요소들을 보고 한도가 결정이 됩니다. 급여 이체와 신한카드 사용만으로도 0.9%를 맞출 수 있고 우대금리는 최대 1.2%까지 적용이 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의 최대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기간이 종료되기 전 심사의 결과를 보고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더더욱이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중간에 갚을 여건이 된다면 빠르게 갚을 수도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 상환입니다. 매월 대출이자를 납부하고 원금은 대출 종료일자까지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 심사에는 약 5일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을 염두에 두고 계시다면 미리 넉넉하게 시간을 생각하시고 신청하시면 더 여유롭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대출은 최대한도가 5천만원 이하의 상품이기 때문에 인지세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비과세 상품이죠.

 

 

 

 

대출을 신청할때 가장 중요한 서류는 무엇일까요? 대출을 갚을 능력이 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소득증빙 서류일텐데요, 물론 소액상품의 경우에는 생략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상품에서는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대출서류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쏠편한 직장인 대출 상품을 기준으로 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상품을 찾아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활용하면 되는데요, 위의 그림과 같이 신용대출로 구분하여 [쏠편한 직장인] 정도로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면 됩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의 경우 바쁜 직장인을 위하여 서류제출을 생략한다고 하니 S상품을 기준으로 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정업체에 1년이상 재직중이고 연소득 25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으며 마이너스 통장도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어야 하고 신용평가등급이 1~7등급 내에 있어야 합니다. 

직장인으로 건강보험료를 납입중이어야 하며 납부한 건강보험료로 추정한 소득이 25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한도는 최대 2억원인데 마이너스 통장은 최대 1억원입니다.

 

 

금리에 대한 내용도 보겠습니다. 기준일자는 오늘인 2019년 6월 12일인데요, 기본금리는 3.5%~5.39%이고 적용금리는 2.6%~4.49%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을 선택할 경우 적용금리에서 연 0.5%가 가산되며 매일 금리가 바뀔 수 있습니다. 적용금리는 기본금리에서 우대금리를 차감한 값입니다.

 

 

 

추가사항을 보시면 이번 상품에 대한 신한은행 대출서류 안내가 있습니다. 소득 및 재직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출심사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은 금액을 늘릴 수 없습니다.

 

[바로 확인하기]

▼신용카드 대출 (카드론, 현금서비스) 이용방법 및 조건 총정리

 

신용카드 대출 (카드론, 현금서비스) 이용방법 및 조건 총정리

#1.장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카드론) 제대로 사용하기 요즘은 현금보다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신용카드 한장만 가지고 다니는 사람도 많습니다. 대부분 일상��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금리 우대받는 방법 총정리

 

대출금리 우대받는 방법 총정리

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을 때 금리를 결정하게 됩니다. 금리는 중요합니다. 내가 돈을 빌리는 대가로 내는 이자가 때문에 싸게 낼수록 유리합니다. 대출받을 때 필요한 돈을 빌리는 것 1순위라��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1. 주거래 은행 통상적으로 거래를 계속하고 있다면 한도를 높여주거나, 금리를 깎아주는 우대 혜택을 줍니다. 협상도 가능합니다. 2. 담보대출 대출을 받아야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담보대출��

gamesmasters.tistory.com

직장인 신용대출 이용조건 절차 총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이용조건 절차 총정리

2020년 최고의 신용대출 비교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신용대출 중 금리가 가장 낮은 상품을 선정하였습니다. 소득, 신용등급, 그리고 재직상황에 따라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을 쉽게 비교해 ��

gamesmasters.tistory.com

2020년 모바일 대출 쉬운곳 이용조건 및 절차 총정리

 

2020년 모바일 대출 쉬운곳 이용조건 및 절차 총정리

이제는 예전처럼 대출이 필요할 때 직접 영업점 을 찾아가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만 있다면 간단하게 모바일대출로 알아볼 수 있는 시대이죠 그러면 모바일대출을 알아보기 쉬운곳은 �

gamesmasters.tistory.com

소액대출 추천 이용조건 절차 가이드

 

소액대출 추천 이용조건 절차 가이드

아직 직장에 다니지 않는 주부나 학생 등 지금 당장 소득이 없는 분들은 급전이 필요할때 대출을 받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보통 무직자라면 금융권에서도 꺼려하는 것이 사실이죠 그렇��

gamesmasters.tistory.com

▼신용등급 1등급 ~ 10등급 의미와 승인 부결 정리

 

신용등급 1등급 ~ 10등급 의미와 승인 부결 정리

여러분은 본인의 신용등급이 얼마인지 알고 있나요? 대출 받을 때 신용등급은 중요합니다. 신용 등급에 따라서 대출을 받을 수도 있고 거절될 수도 있죠. 그리고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금액과 ��

gamesmasters.tistory.com